여의도 벚꽃 축제 '크루즈 보트' 운행 돼

요트·보트 전문 브랜드 ‘바다로요트’가 4월 2일부터 시작되는 여의도 윤중로 벚꽃 축제 기간 동안 김포 아라뱃길 선착장 ‘아라마리나’와 여의도 ‘서울 마리나’를 잇는 한강 뱃길을 럭셔리 크루즈 보트로 왕복 운행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4월 2일부터 12일까지 벚꽃 축제 기간 동안 진행되며 평일,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약 4시간 코스로 하루 5회 운행한다.

벚꽃 축제 기간 동안 운행되는 ‘CRUISERS370’ 럭셔리 크루즈 보트는 최대 10인만이 승선하여 벚꽃을 좀 더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다.

출발지인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여의도 서울 마리나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되며, 여의도에서 축제를 즐기고 다시 보트를 타고 김포로 돌아오는 코스이다.

바다로요트를 운영하는 극동MES 홍현득 대표는 “복잡한 도로와 주차장을 피해 탁 트인 한강을 따라 보트에서 벚꽃을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며 “특히 야간 운항이 포함된 저녁 5시 코스를 선택하면 한강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자 하는 연인들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요트 운항 서비스는 주중 요금은 1인당 8만원~15만원, 주말 요금은 1인당 15만원~22만원이며, 바다로요트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혹은 연인과 오붓하게 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트 전체 임대(Charter)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옵션으로 수상 오토바이, 케이터링 서비스 추가도 가능하다. 해당 코스 금액은 바다로요트로 별도 문의 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