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 Eutecus와 임베디드 다채널 HD 비디오 분석 제공

알테라와 전략적 IP 파트너사인 Eutecus는 Eutecus의 MVE™ 비디오 및 융합적 분석 기술과 알테라의 Cyclone V SoC 및 Enpirion PowerSoC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ReCo-Pro 다채널 고해상도(HD) 비디오 분석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Eutecus의 ReCo 플랫폼은 Sensity Systems에서 자사의 고속 LSN(Light Sensory Network)에 지능적 비전 프로세싱을 추가하기위한 토대로서 채택하였다. Sensity Systems는 현재 다수의 미국 대도시 지역에 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Sensity의 공개식 멀티서비스 NetSense 플랫폼은 산업용 조명 업체 및 사업자들이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환경 및 기후 모니터링, 주차관리, 소매업 분석, 향상된 공공 보안 등과 같은 첨단 네트워크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므로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NetSense 플랫폼에 Altera FPGA를 기반으로 한 Eutecus의 지능적 비디오 및 센서 분석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이 애플리케이션의 가능성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고 그럼으로써 인식 능력, 유효성, 보안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Altera의 산업용/자동차/브로드캐스트 사업부 부사장인 Dan McNamara는 “Eutecus는 Cyclone V SoC의 프로세싱 성능, 유연성,소형화된 크기를 활용해서 ReCo™-Pro 플랫폼을 개발함으로써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하도록 지능적 비디오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듀얼 코어 ARM 프로세서와 프로그래머블 하드웨어를 결합한 우리 회사의 SoC은 빠르게 부상하는 다양한 유형의 IoT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하도록 최적화된 저전력 플랫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꼭 필요로 하는 유연성과 프로세싱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Eutecus의 CEO이자 사장인 Csaba Rekeczky는 “Eutecus의 ReCo 제품군은 재구성 가능하고, 확장 가능하고, 원격 업그레이드가가능한 FPGA 기반 컴퓨팅 플랫폼을 제공하므로 즉각적으로 볼 수 있고 감지할 수 있는 시각을 제공하며 향후의 업그레이드와 혁신이가능하다. 지능적 대도시 애플리케이션에 Eutecus의 MVE 비디오 및 융합적 분석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가동 효율과 공공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사생활 보호에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