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SECON 2015'서 신 보안 솔루션 발표

에이텐코리아가 지난 18일 개막해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세계보안엑스포 2015(SECON 2015)’에 높은 성능과 다양한 기능, 경제성까지 제공하는 에이텐의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HDMI 연장기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계보안엑스포 SECON은 보안 전문 미디어 ‘시큐리티 월드’와 ‘보안뉴스’가 주관하는 보안기기·솔루션·서비스 전시회로, 지난 2010년 시작된 이래 매년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450개 이상의 기업, 45,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안 전문 박람회이다.

에이텐은 이 전시회를 통해 HDMI 연장기 VE800A, VE022와 4 x 4 HDMI 매트릭스 스위치 VM540H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에이텐의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도 행사장에서 살펴볼 수 있다. 모듈타입으로 설계돼 기능의 확장과 변경이 유연하고, 탁월한 경제성까지 제공해 출시와 동시에 업계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 바로 VM1600. 핫스왑을 지원해 유지보수까지 간편하다.

16 x 16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은 16개의 영상과 디스플레이를 실시간 제어·전환할 수 있다. 덕분에 ▲실시간 이벤트 방송 ▲보안 솔루션 ▲교통 관제 등 대형 A/V 애플리케이션과 고속 신호전송이 필요한 각종 모니터링 영역에 기능과 경제성을 제공한다.

VM540H는 4 x 4 HDMI 매트릭스 스위치로, 4개의 HDMI 소스를 4대의 디스플레이에 더욱 쉽고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 전면의 LCD 패널을 통해 연결상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고성능 스케일러를 내장해 다양한 형식의 비디오를 디스플레이가 요구하는 고화질, 고해상도의 영상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비디오 월 기능과의 통합도 매우 유연하다.

함께 전시되고 있는 VE800A는 하나의 Cat 5e 케이블을 이용해 HDMI 신호를 최대 60m까지 전송할 수 있는 간편한 연장기이며, VE022는 무겁고 비싼 VGA 케이블 대신 Cat 5e 케이블을 이용, 비디오/오디오 소스를 최대 150m까지 연장할 수 있는 높은 기능과 경제성의 A/V 연장기이다.

에이텐 관계자는 “급변하는 세상에서 영상을 이용한 보안 솔루션은 하루가 다르게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에이텐은 영상/음성 신호의 연장에서부터 보다 복잡다단한 영상관제를 구성하는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기능과 성능, 경제성을 갖춘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SECON 2015와 같은 보안 전문 박람회를 통해 에이텐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이 기쁘며, 한국시장에 더욱 적합한 최적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