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메즈, 원적외선 및 음이온 발생

가정 생활용품 브랜드 ‘샤프메즈’(대표 김주하)가 100% 순수 황토볼 찜질기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샤프메즈의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는 보온은 물론 어깨, 허리 등의 찜질에 탁월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무선 찜질기로 인공보온재가 아닌 100% 순수 황토볼을 내장해 황토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체내에 고스란히 흡수하여 찜질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이 특징이다. 

5중 안심 안전장치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스위치 하나로 강약 전환 축열이 가능해 보온이나 찜질 등 용도에 맞는 온도 조절이 간편하다. 

특히 5분 충전으로 2~3시간 온도가 유지되어 이용이 편리하며, 열이 완전히 식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존 찜질기와는 달리 강으로 전환하여 충전하면 60도 이상에서도 빠른 재축열이 가능해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실내 보온용은 물론 간단한 찜질과 등산, 낚시 등의 야외활동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샤프메즈 관계자는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는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시중에 출시된 기존 찜질기와 차별화되는 제품”이라며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와 더불어 앞으로도 샤프메즈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샤프메즈는 1986년 전기, 전자부품 제조기업으로 시작해 가정 생활용품까지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로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를 비롯해 힘들이지 않고 청소할 수 있는 ‘깔끔이 밀대 청소기’ 등 실용적인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샤프메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toran.co.kr) 또는 전화(1899-9419)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