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및 SOHO고객 맞춤 '와이파이 프린터' 출시
상태바
개인 및 SOHO고객 맞춤 '와이파이 프린터'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도큐프린트(DocuPrint) 115’ 등 4종 발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무선 및 모바일 기기 상에서도 고품질의 인쇄 출력이 용이한 새로운 프린터∙복합기 모델인 ‘도큐프린트(DocuPrint) 115’ 및 ‘도큐프린트 225’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개인 및 SOHO(소규모 업체) 고객을 겨냥한 이번 컬러 제품 시리즈는 프린터기 DP CP115 w와 DP CP225 w, 복합기 DP CM115 w, DP CM225 fw로 구성된다.

▲ DP CM115 w

이들 제품은 간편한 무선 연결 방식을 통해 사용자들이 이동 중에도 집이나 사무실에서처럼 손쉽게 출력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

도큐프린트 C115 및 225 시리즈는 모바일 기기에 손쉽게 접근하여 프린트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iOS 및 안드로이드용 프린트 유틸리티, 에어프린트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나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 없이 프린터상의 설정만으로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손쉽게 무선으로 문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원 터치 와이파이 프린터 설치 기능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프린터를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모든 제품은 후지제록스의 기술인 S-LED(셀프 스캐닝 발광다이오드)와 DELCIS(디지털 광제어 이미징 시스템)가 적용되어, 동급 프린터 중 최고의 인쇄 해상도인 1200 X 2400 dpi를 자랑한다.

▲ DP CM225 fw

이와 같이 높은 해상도는 밝고 선명하며, 디테일이 살아있는 결과물을 가능하게 해준다. 아울러 고성능 CPU와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해 115시리즈는 분당 10매, 225 시리즈는 18매의 컬러 인쇄가 가능하며, 컬러 첫 장 출력에 걸리는 시간은 115시리즈는 17.3초 225 시리즈는 15초에 불과하다.

이번 신제품들은 사용자들이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메뉴와 이해하기 쉬운 아이콘을 채택했다. 특히 컬러복합기인 CM225 fw모델의 경우 간편한 설정과 사용 편의성을 위해 4.3인치의 컬러 터치 스크린 패널을 장착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 전 종은 낭비는 줄이고 운영 효율성은 높여주는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S-LED 프린트 엔진 기술은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인쇄 시 움직임을 줄여 소모품 교체주기를 늘려주고 유지비용을 줄여준다.

여기에 4단계의 토너 절약 모드가 결합된 대용량 토너 카트리지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 카트리지 수명을 늘렸다. 그리고 이번 신제품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35%까지 줄여주는 친환경 EA-ECO 토너를 탑재했다.

유성렬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한국지점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기기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한 모바일 성능, 뛰어난 인쇄품질 및 가성비를 높여주는 운영 효율성을 제공한다” 라며, “프린터의 편의성과 경제성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SOHO 고객들과 개인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