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PCB&NEPCON KOREA 2015 등 참가

오토닉스가 4월에 개최되는 다양한 산업 자동화 전시회에 참가해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자동화 솔루션 기업임을 입증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토닉스는 4월 1일(수)부터 3일(금)까지 개최되는 국제 표면 및 인쇄회로 기판 생산 기자재전인 SMT/PCB&NEPCON KOREA 2015에 참가하여 부품 각인에 필요한 레이저 마킹 시스템 Automarker를 선보인다.

오토닉스의 Automarker는 우수한 성능은 물론, 신속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맞춤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종이, 나무, 유리 등 비금속 재질의 절단 및 레이저 마킹이 가능한 CO2 레이저 마커 ALC 시리즈와 금속 및 비금속 재질에 레이저 마킹이 가능한 화이버 레이저 마커 ALF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4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는 제약, 화장품 기술전인 COPHEX 2015에 참가하여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본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스테핑 시스템과 서보 시스템의 장점을 합친 Ai-SERVO(AiS)를 포함, RGB 투광 광원 채용으로 Full 컬러 판별이 가능한 컬러마크센서(BC), 5××30mm의 투광빔으로 PCB 기판의 구멍, 홈, 돌출 부위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검출이 가능한 포토센서(BJP) 등 2015년 상반기 출시 예정 신제품을 주력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