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솔라루체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조달시장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공공조달분야 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솔라루체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의 실외등 라인업도 새롭게 선보인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 공장과 기업에서 사용하는 가로등, 투광등, 고천장등, 보안등, 터널등 등 다양한 산업등이 소개되며 더불어 엣지(Edge) 평판조명 시리즈와 램프조명, 직관등 등도 함께 전시될예정이다.

특히 솔라루체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담형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라루체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와 수요기관 관계자가 주요 방문객임을 고려해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용공간을 마련했다. 그리고 관람객들에게는 따뜻한 원두커피와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솔라루체 김용일 대표는 ““국내 최대 공공조달 전시회인<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솔라루체의 향상된 실내외등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는 조달시장에서 두각을 보였던 우수한 제품들이 해외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