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전문 리뷰 사이트 하이파이클럽 주최

국내외 최고급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제조사들의 기술력과 신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제5회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4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린다.

오디오 전문 리뷰 사이트인 하이파이클럽(www.hificlub.co.kr)이 주최하고 국내외 총 5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연인원 2만 명 이상이 관람하는 국내 최대의 오디오 & 비주얼 전문 전시회다.

이 전시회는 미국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독일의 뮌헨 오디오쇼,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쇼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발전하고 있다.

올해 서울국제오디오쇼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확산’ 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정통 하이엔드 오디오는 물론 최첨단 모바일 기기 및 헤드폰, 네트워크 플레이어, 라이프스타일 스마트 오디오, 최첨단 홈시어터와 프리미엄 카오디오까지 하이엔드 오디오와 관련되어 발전하는 새로운 미디어 제품들로 볼거리가 가득 찰 전망이다.

하이파이클럽 한창원 대표는 “최근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은 좋은 사운드를 갈망하는 인간의 욕구를 모바일 기기, 카오디오, 라이프 스타일 스마트 오디오 등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는 추세”라며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이번 전시회는 정통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스마트오디오, 카오디오, 최첨단 모바일 기기까지 하이엔드 오디오가 새롭게 적용되는 모든 영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흥미로운 행사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문 세미나실을 운영하여 전문 강사진의 강연회 및 음악회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 선착순 1만 명에게 유무선 음악포털 벅스에서 제공하는 무제한 듣기 + 스마트폰 저장 음악이용권 1개월권,, 코엑스 수족관 30% 할인권 및 오리옥스 부페 할인권(20%)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코엑스 1층의 고품격 라운지바에서 진행되는 웅산 디너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의 입장료는 1만 원으로 사전예약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공식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에서 가능하며,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5 SIAS 관람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