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WISET, ‘2015 글로벌 멘토링’ 킥오프 미팅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이하 WISET)와 GE코리아는 6일 올해 ‘GE-WISET 글로벌 멘토링’에 선발된 이공계 여자 대학생(대학원생 포함) 30명과 GE 여성과학기술인 멘토 6명의 킥오프 미팅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혜숙 WISET 소장을 비롯하여 GE코리아 우먼스 네트워크 리더인 이은화 상무, 강내리 상무가 참석하여 여대생을 격려했으며, GE 여성 멘토와 여대생 멘티는 첫 만남을 가지고 GE 소개 및 글로벌 기업 인재상 등에 대하여 소통하는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멘티로 선발된 전국의 이공계 여대생 30명은 이후 8개월간 GE 여성멘토와 △진학 및 진로 상담 △전공 정보 취득 △취업 및 생활 상담 등 진학부터 취업까지 다양한 분야의 멘토링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WISET과 GE코리아는 2012년 6월 여성과학기술인 육성 및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력양해각서(MOU) 체결한 후, 매년 공동으로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12년부터 2014년까지 100명 이상의 이공계 여대학(원)생들이 GE-WISET 글로벌 멘토링에 참여했다.

이혜숙 소장은 “GE와 함께하는 WISET 글로벌 멘토링을 통해 이공계 여대학(원)생들이 글로벌 여성인재로 성장하여 창조경제시대의 성공을 이끄는 주역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