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세미 단체배낭 ‘위드미’ 모객

최근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이 포함된 유럽 배낭여행 상품인 세미 단체배낭 상품을 론칭한 유럽여행 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에서 두 번째 세미단체배낭 여행객을 모객하고 있다.

세미단체배낭 ‘위드 미’ 상품은 베테랑 인솔자를 통해 전 일정 여행객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하기 위해 동행하고, 유럽 현지에서는 전문 가이드와 지식 가이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위드 미’는 이동경로에 따른 적절한 교통 편을 혼합한 효율적이고, 여유로운 일정이라는 장점도 갖고 있다.

기차만 이용하여 이동하는 기존의 유럽배낭여행상품과는 다르게 장거리 구간에서는 TGV 및 초고속열차를 이용하고 기차가 정차하지 않는 숨은 관광지는 편리한 전용 버스로 이동하여 기존의 유럽배낭여행상품과는 차별화가 이루었다.

현재 자유나침반여행사 유럽단체배낭여행 상품 ‘위드미’는 서유럽 대표 3개국인 프랑스, 스페인, 스위스, 이탈리아 그리고 새로운 유럽여행 명소로 각광받는 포르투갈, 독일, 크로아티아, 체코, 오스트리아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일정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의 관계자는 “유럽여행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세미 단체배낭 상품 ‘위드미’는 여행객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바라보며, 여행객들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유럽 단체배낭여행 상품”이라며 “일률적인 패키지여행이 아닌 즐겁고, 행복한 유럽여행을 원하는 소비자에겐 잊지 못할 유럽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