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헬스케어 제품으로 ‘KIMES2015’ 참가

파나소닉코리아는 3월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31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5: Korea International Medical and Hospital Equipment Show 2015)에 참가한다.

이번 KIMES 2015에서 파나소닉코리아는 최고급 안마의자와 실내승마기 조바(JOBA) 등 헬스케어 제품을 비롯해 구강세정기와 전동칫솔 등 오랄케어 제품, 면도기와 헤어드라이어 등의 뷰티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전시된 최고급 안마의자(모델명: EP-MA73)는 온열 마사지, 지압 마사지, 바디 스트레칭 등 전문가의 3가지 마사지 기법을 완벽히 재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온열 히터와 아날로그 마사지 볼, 3개의 독립제어 모터 장착으로 경직된 근육을 기분 좋게 풀어주고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파나소닉 실내 피트니스 승마기 조바(모델명: EU7805)는 전후, 좌우의 동작뿐만 아니라 비틀기, 상하 운동까지 가능해 말을 타는 듯한 승마의 섬세한 움직임을 체험할 수 있다. 

오랄케어 존에서는 수류로 치아 세척과 잇몸 건강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구강세정기(모델명: EW1211) 체험이 가능하다.

뷰티케어 존에서는 UV 케어 효과로 머리결을 촉촉하고 윤기 나게 해주는 프리미엄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모델명: EH-NA45)와 3중날 커팅 시스템과 다중밀착 곡선형 면도망으로 깔끔한 면도를 도와주는 전기면도기(ES-RT36)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