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 모바일 트랜잭션용 새 보안 서비스 개발 플랫폼(SSDP) 출시

NXP 반도체는 NXP의 NFC와 eSE(embedded Secure Element) 모듈, PN66를 활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신속한 도입을 촉진하기 위해 개발된 SSDP(Secure Service Development Platform: 보안서비스 개발 플랫폼)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SSDP는 PN66T의 로더(loader) 서비스에 턴키 방식을 제공하여 보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시장 출시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이로써 시큐어 NFC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쉽게 구현할 수 있어서, 설계 노력 및 자원을 줄이면서 동시에 상업적으로 출시되는 모바일 또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에서 기대되는 품질 수준을 유지 할 수 있게 되었다.

SSDP는 일련의 하드웨어 툴 및 소프트웨어 블록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PN66T에서 eSE를 활용하는 앱 구축 작업을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은 상업 휴대폰에서 자신의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검사 및 검증 할 수 있다. SSDP는 안전한 뱅킹, 교통, 출입 통제, 인증, 자동차 등 그 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NXP 반도체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제프 마일스(Jeff Miles)는 “SSDP는 파트너들이 휴대폰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있는 SE(secure element)로 크리덴셜을 확보하면서 부딪히게 되는 기술적 문제를 제거함으로써 새로운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자하는 파트너들을 지원한다.

이제, 수 개월이 아니라 수 주 안에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검증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SSDP는 개발 커뮤니티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만들어주어 그 결과 휴대폰 및 웨어러블 기술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보안 앱을 시장에 빨리 출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