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기능 갖춘 4G LTE 스몰 셀이 원할한 모바일 경험 제공

브로드컴은 SK텔레콤이 자사 고속 4G LTE 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CA(Carrier Aggregation)기능을 갖춘 브로드컴의 최신 스몰 셀 SoC 기기를 체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SK텔레콤은 브로드컴의 최신 첨단 스몰 셀 SoC 기능을 활용하여 전체 처리량을 확연히 증가시키고, 네트워크 커버리지 및 용량을 확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 

SK텔레콤은 브로드컴의 BCM61765 SoC를 통합함으로써 두개의 비연속(non-contiguous) 밴드를 집계하여 LTE 네트워크 내 대역폭과 데이터를 늘린 LTE 스몰 셀을 구축하게 되었다.

SK텔레콤은 이번 분기에 자사의 상용 LTE 네트워크를 활용, 브로드컴 기술이 탑재된 스몰 셀을 검증 완료했고, 올해 후반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솔루션을 구축할 계획이다.

아울러, 브로드컴 브로드밴드 캐리어 액세스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그레그 피셔(Greg Fischer)는 "브로드컴의 최신 스몰 셀 트리플모드 엔터프라이즈 브로드밴드 프로세서는 전세계 통신사에게 4G LTE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SK텔레콤은 고객에 최적을 경험을 선사하는 스몰 셀 적용을 가속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