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 2015서 리퀴드 제이드 Z 공개

에이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있는 MWC 2015에서 프리미엄급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리퀴드 제이드 Z(Liquid Jade Z)를 공개한다.

에이서의 스마트폰 리퀴드 제이드 Z는 제로 에어 갭 기술로 반사를 줄인 IPS 패널로 어떤 환경에서도 화면을 편히 읽을 수 있고, 코닝 고릴라 글래스3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스페셜 독서 모드는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으로부터 청색광 반사를 제거해 시력을 보호한다.

4G LTE와 64비트 쿼트코어 미디어텍 프로세서로 전세계 어디에서나 빠른 브라우징, 스트리밍,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리퀴드 제이드 Z는 카메라 기능이 강화되어, 음성 구동 가능한 F1.8 밝기의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로 빛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도 결점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F2.2 밝기의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역시 셀카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탑재 애플리케이션인 에이서 익스텐드는 사용자들에게 스마트폰과 유무선 연결을 통해 윈도 기반의 PC를 사용하고, 키보드를 타이핑 하고, 드래그앤드롭, 리치 쉐어링 등을 사용하게 함으로써 차세대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한다. 톰톰이 제공하고 트립 어드바이저 POI를 사용하는 무료 오프라인 네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에이서 내브(AcerNAV)는 에이서 리퀴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어디서나 데이터 플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리퀴드 제이드Z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중저가의 스마트폰이다. 곡선형 표면으로 우아함을 살렸다. 7.9mm의 슬림한 디자인과 110g 초경량 무게로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해도 편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