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식 영어 지원, 저렴한 가격 등 장점 내세워

ZTE가 ‘2015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간판급 제품들에는 스마트 음성 ZTE 스타2(Star 2), 스마트 센스 ZTE 블레이드 S6(Smart Sense ZTE Blade S6), 터치스크린방식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채택한 스마트 프로젝터인 에스프로 2(Spro 2) 등이 있다.

ZTE코퍼레이션 부사장 칸 열런(Kan Yulun)은 “최신 제품들을 조만간 유럽시장에서 판매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럽시장에서 최신 스마트폰 뿐 아니라 에스프로2 스마트 프로젝터 같은 스마트 연결기기들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적화된 시스템 레벨의 음성 제어 기능을 탑재한 ZTE 스타 2는 영어 GPS와 영국식 영어를 지원하는 음성언어 텍스트 변환 인풋(speech-to-text input)을 추가해 업그레이드됐다. 

ZTE의 스마트 센스 기능을 탑재한 ZTE 블레이드 S6는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제스처와 동작 제어 기능이 특징이다. ZTE 블레이드 S6은 유럽외에도 말레이시아, 태국, 러시아, 기타 아태시장에서도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ZTE 블레이드 L3도 ZTE 부스에서 전시되고 있다. 이 스마트폰은 젊은 스마트폰 사용자와 알뜰쇼핑객(budget shopper)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2015년 4월에 유럽시장에 출시된다. 

에스프로 2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특징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the Google Play store)와 모바일 핫스팟 접근성이 뛰어나다.

에스프로 2는 올해 말쯤 미국에서 무선사업자들을 통해 시판에 들어가며 유럽시장에도 곧 판매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