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리테일테크 재팬에서 신 RFID 솔루션 선보여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이 2015 리테일테크 재팬(RETAILTECH Japan 2015)에서 RFID를 적용한 매장 내 가시성 구현 솔루션을 선보이며 재고, 쇼핑객, 손실률에 대한 실용적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최근 점점 더 많은 소매업체들이 RFID와 관련된 자사의 초기 투자에 대한 가치를 인지하고 재고 가시성 프로그램을 한 단계 도약시켜 RFID 도입으로 인한 혜택을 전 상품, 전 매장으로 확대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타이코는 이번 현장 시연에서 매장 실적 솔루션(Store Performance Solutions)과 센서매틱(Sensormatic)의 RFID 인식기 및 안테나의 진면목을 선보여 전세계 소매업체들의 2세대 RFID 사용을 촉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매업체들은 타이코가 보유한 업계 내 주요 파트너사를 통해 RFID 솔루션 도입에 있어 다양한 선택권을 가지고 현재나 혹은 앞으로 사업 진행 시 발생하는 각종 필요사항을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타이코는 행사를 통해 소매업체들의 상품 판매와 직원 채용을 최적화하는 쇼핑객 가시성, 직원들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을 예측 및 경감시킬 수 있는 손실률 가시성을 시연한다.

이에 따라 소매업체들이 내방객수, 재고, 그리고 손실 방지 솔루션을 결합하는 타이코의 지원을 바탕으로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상 거래, 도난 및 손실의 근원을 식별할 수 있는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