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스파이럴캣츠-트위치 MOU 체결

AMD코리아는, 자사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스파이럴캣츠, 글로벌 인터넷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와 함께 파트너 조인식을 25일 진행했다.

25일 강남 글라스타워 AMD 코리아 회의실에서 진행된 조인식에서는 AMD 코리아의 류수나 이사,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 트위치TV 마크 칸델라 디렉터가 참석했으며, 지난 AMD코리아의 스파이럴캣츠 홍보대사 위촉에 이어 트위치TV가 스파이럴캣츠의 파트너 대열에 동참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AMD코리아는 2013년부터 코스프레 전문팀인 스파이럴캣츠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AMD 라데온 그래픽과 AMD A시리즈 APU, AMD FX CPU 등 게임 친화적인 AMD 기술들을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전달해왔으며, AMD 팬층을 포함한 게이머와 일반 유저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조인식에서 AMD 코리아와 스파이럴캣츠는 트위치TV의 글로벌 방송 플랫폼을 통해 AMD가 제공하는 우수한 게이밍 경험과 첨단기술을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한편, 이러한 활동을 기반으로 국내 시청자와 게임사에게 트위치TV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새로운 플랫폼과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이번 파트너십의 의의를 설명했다.

AMD 코리아의 류수나 이사는 “그동안 AMD 제품과 기술을 게이머들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데 앞장서온 스파이럴캣츠가 트위치TV와 손을 잡음으로써 그 영향력을 배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스파이럴캣츠가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AMD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