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ser, 그랜트 이마하라와 '로보틱스 챌린지' 개시

Mouser(마우서 일렉트로닉스 www.mouser.com)가 유명 엔지니어인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와 파트너쉽을 맺고 모든 엔지니어들을 "혁신 기술 함께 하기"(Empower Innovation Together)의 여정에 초대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의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아이디어 추구를 위한 혁신 과정에서의 질문과 어려움에 대한 여러 가지 도전 및 주제를 그랜트 이마하라와 함께 나누게 된다.

혁신 기술 함께 하기 프로그램은 'Innovation Spotlight, Empowering Innovation Challenge' 그리고 'Innovation Hub'으로 구성되어 있다.

Innovation Spotlight은 그랜트 이마하라가 새로운 혁신과 기술의 선두에 서있는 엔지니어들을 만나며 다양한 주제에 대해 얘기하는 웨비나 시리즈들이다.

첫번째 웨비나에서는 그랜트가 카네기 멜론 대학(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교수와 미래의 엔지니어들을 만나 로보틱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비디오를 시청하려면, 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를 방문하면 된다. 

Mouser와 그랜트는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에게 로봇 창조물에 대한 사진, 비디오 등을 공유하도록 요청한다. 이를 통해 전 세계의 엔지니어들은 최신의 가장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나누고 발견하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Mouser의 사장 겸 CEO 글렌 스미스(Glenn Smith)는 “당사는 그랜트와 함께 이러한 행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최신 제품과 기술을 제공하는 Mouser는 영감과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그랜트와 함께 아주 멋진 파트너쉽을 발휘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마하라는 자신의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할리우드 TV와 영화 분야에 잘 접목시켰다. 이마하라는 자신이 진행하는 Mythbusters와 Battlebots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뿐 아니라 Star Wars prequel의 R2-D2, Late Late Show의 Craig Ferguson 조수였던 말하는 로봇, Geoff Peterson 그리고 최신 Energizer Bunny의 리드미컬한 팔과 같은 수많은 유명한 로봇 캐릭터들의 개발자로 활약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