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가 13.1cm에 불과해 인테리어 용도로도 손색없어



에이수스(ASUS)는 2015년 2월 26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비하이브’에서 자사의 초소형 미니PC 신제품 들을 소개하는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후 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수스가 금번 발표한 제품은 13cm의 초소형 사이즈가 돋보이는 UN시리즈와 고스펙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VM 시리즈로 모두 노트북에 버금가는 성능과 데스크탑 PC에 상응하는 활용성, 작고 아담한 사이즈가 돋보이는 고성능 미니PC 제품들이다.

머그컵 보다 작은 사이즈,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는 편리함, ASUS VivoPC UN42 / 62시리즈

ASUS VivoPC UN42, 62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의 조화가 돋보이는 초소형 크기의 컴팩트 미니PC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13.1cm라는 작은 사이즈와 인테리어 용도로도 손색없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머그컵 하나를 놓을 정도의 공간과 디스플레이만 연결된다면 언제 어디서나 VivoPC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UN 시리즈는 제품별로 4세대 Intel® 셀러론 프로세서 및 Intel Core™ i3, i5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Windows 8.1 OS가 설치되어 인터넷 서핑, 문서 작성과 같은 가벼운 작업부터 HD영상 재생까지 모든 PC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저소음 설계 기술이 적용되어 풀로드 시 26.3db이라는 상당한 수준의 정숙함을 제공한다. 그리고 친환경 저전력 설계를 통해 아이들 시 6.95W 라는 낮은 전력 소비를 보여주어, 하루 종일 전원을 켜 놓아도 전기비 부담이 거의 없다.

에이수스 VivoPC 전 라인업에 적용된 Wi-Fi GO! 기능을 사용하면 집 밖에서도 컴퓨터를 원격 조작할 수 있다. ‘Cloud GO!’, 원격 조작, 파일 변환, 무선 키보드/마우스 등의 기능이 가능하며, 깜박하고 챙기지 못한 중요 파일을 전송 받거나 외부에서 컴퓨터를 원격 조작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PC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 

데스크탑을 초월하는 동급 최강의 강력한 성능과 듀얼 스토리지 디자인, ASUS VivoPC VM시리즈

ASUS VivoPC VM 시리즈는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에 Intel® Celeron 프로세서를 장착한 VM42, Intel® Core™ i3-4030U와 i5-4210U 프로세서를 각각 장착한 VM62(i3), VM62(i5), 동 CPU에 NVIDIA®의 GeForce®820M이 추가된 VM62N(i3), VM62N(i5)의 5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VM시리즈는 특유의 ‘듀얼 스토리지’ 디자인이 적용되어 2개 이상의 스토리지를 쉽게 부착할 수 있다. 대용량의 데이터를 필요로 하거나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라면 하드 디스크와 SSD를 적절히 믹스하여 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또 다른 독자적 기술 중 하나인 ‘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내장 스피커를 장착하여 더욱 넓은 범위에서 향상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기술을 통해 별도의 스피커를 설치할 공간을 아낄 수 있고 내장 스피커 만으로도 높은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VM시리즈 및 ASUS VivoPC 전 제품에 적용된 내장 Wi-Fi 모듈로 안정적이고 빠르게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본 모듈을 통해 2.4GHz와 5GHz의Wi-Fi를 사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 4.0 및 다른 디바이스의 핫스팟 기능을 활용해 무선 인터넷을 즐길 수도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