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dded World Conference 2015에서 소개

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가 2월 24-26일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되는 Embedded World Conference 2015에서 혁신적인 신형 임베디드 시스템 솔루션들을 선보인다.

온세미컨덕터는 또한 AR1820 컬러 이미지 센서의 4k 동영상 능력도 시연한다. A-PixHS™ BSI Pixel 및 고속 센서 기술을 탑재한 고해상도 센서는 18 메가픽셀(MP) 24 fps (15fps MIPI) 해상도로 놀라운 화질과 풍부한 동영상 기능들을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는 초당 60프레임(fps) 속도로 고선명 (HD) 1080p 동영상 데이터를 캡처 할 수 있는 신형 AR0230CS 이미지 센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소자는 HDR 비디오, 개선된 움직임 변환 보상, ALTM (advanced local tone mapping) 및 움직임 훼손을 최소화하고 HDR 색상 재현을 향상시키는 DLO(digital lateral overflow) 기능을 집적해 HDR 1080p 카메라 디자인의 출시 기간을 단축시킨다.

온세미컨덕터는 스캐닝, 머신비전 및 기타 산업 용도의 PYTHON 1300 1.3 MP 글로벌 셔터 CMOS 이미지 센서도 전시한다. 1280 x 1024 픽셀 어레이의 이 고감도 센서는 노이즈가 적으면서도 효율이 높은 초고화질 글로벌 셔터를 제공한다.

만능 PYTHON 하드웨어 확장 가능 소자 제품군에 속하는 PYTHON 1300은 타 제품과 같이 데이터, 제어 및 광학 인터페이스가 동일하므로 카메라 제조사들이 최소한의 개발 노력으로 VGA ~ 5 MP의 여러 해상도로 제품을 신속히 출시할 수 있게 된다.

새로이 부각되고 있는 사물인터넷(IoT) 시장에서 통신용 송수신기는 필수적인 요소이다. 온세미컨덕터는 유선 KNX, HART 및 Fieldbus 모듈로 센서와 액츄에이터를 상호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저전력, 고효율 에너지로 설계된 여러 가지 통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세미컨덕터는 또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스택 프로토콜을 실행하는 신형 NCS36510 802.15.4 초 저출력 무선 송수신기도 전시할 예정이다. 초 저출력 Bluetooth 연결을 통한 고음질 통신도 전시 품목 중 하나이다.

IoT 모터 제어 파워 솔루션

온세미컨덕터는 IoT 용도에 필요한 엄격한 전원 관리 및 제어와 부합하는 여러 가지 새로운 혁신을 공개할 예정이다. 브러쉬리스 DC (BLDC) 모터용 고급 Direct Torque Control Space Vector Modulation (DTC-SVM) 모터 제어 플랫폼도 소개된다.

신형 플랫폼은 온세미컨덕터의 Integrated Power Module(IPM)을 Intel® Quark™ SoC에 집적시킨 것으로 저속의 높은 토크에서 역동적인 성능을 발휘하며 스위칭 손실을 10% 감소시키고 레이턴시를 10배나 축소시킨다. 

전시 기간 중에는 또한 배터리 잔량을 정확히 측정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도록 하는 LC709203F 배터리 연료 게이지도 선보이게 된다.


신형 NCP785 와이드 인풋 레인지 선형 레귤레이터는 AC 메인과 직접 연결될 수 있으므로 전원 전압 변동 제거비가 매우 높으면서도 대기 전류가 극히 낮다.

SOT-89 패키지로 제공되는 이 소자는 산업 및 홈 자동화, 스마트 계량 및 가전 용품 등 공간 제약을 받는 용도에 이상적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