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대표이사 켄트 전)는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SimpleLink Wi-Fi CC3100 및 CC3200 모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발표된 새로운 SimpleLink 제품군은 저전력 플랫폼으로서 IoT 솔루션에 대한 연결을 쉽게 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인증된 인터넷-온-칩(Internet-on-a-chip)™ 모듈을 이용함으로써 추가적인 설계 유연성을 활용하고 다양한 유형의 가정용, 산업용, 소비자 전자기기에 임베디드 Wi-Fi와 인터넷 커넥티비티 기능을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개발자들은 개발 비용을 줄이고 출시 시간을 단축하며, 조달 및 인증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이들 모듈은 완전한 안테나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해 통합 작업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들 모듈 제품은 Wi-Fi CERTIFIED™ 및 FCC/IC/CE/TELEC 인증을 취득하여 완제품 인증 작업을 간소화함으로써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상호운용성을 보장한다.

CC3100 솔루션을 이용하면 어떠한 마이크로컨트롤러(MCU)를 사용하여도 애플리케이션을 프로그램 할 수 있으며, CC3200을 이용하면 내부에 통합된 사용자 전용의 프로그래머블 ARM® Cortex®-M4 MCU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온칩 상으로 자체적인 코드를 실행시킬 수 있다.

저전력 무선 기능과 향상된 저전력 모드를 통해 업계 최저전력 소모의 배터리 구동 기기를 가능하게 하므로 2개 AA 배터리로 1년 이상 작동할 수 있다.

신속한 연결이 가능하고 클라우드를 지원하며, 온칩으로 Wi-Fi, 인터넷 및 견고한 보안 프로토콜들을 통합함으로써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 작업이 간소화되고, 제품 접속을 위한 Wi-Fi 개발 경험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SmartConfig™ 기술, WPS, AP 모드를 비롯한 다중의 권한 설정(provisioning) 옵션을 제공하여 휴대전화나 태블릿 앱,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기기를 Wi-Fi 액세스 포인트(AP)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