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기업에서 애플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소프트웨어, 주변 기기 및 액세서리를 앞 다퉈 출시하고 있다. 애플 제품을 보다 재밌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새로텍 i-플래시 드라이브는 애플 기기의 모자란 용량을 채워줄 OTG메모리다. 이 제품은 애플 iOS 기기에 직접 연결해 데이터를 복사, 열람, 삭제, 이동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일반 USB 메모리로 모바일 기기에서는 OTG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마이크로 SD 카드 삽입식으로 메모리 교체, 확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클라우드 서비스인 드롭박스 기능을 지원해 데이터를 드롭박스에 바로 저장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 새로텍 i-플래시 드라이브는 애플 iOS 기기에 직접 연결해 데이터를 복사, 열람, 삭제, 이동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Acronis True Image for Mac)은 맥 전용 백업 솔루션으로 빠른 데이터‧시스템 백업을 가능케 한다. 트루 이미지는 데이터 이중보호 및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탑재한 아크로니스의 대표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맥 유저들은 데이터 및 시스템을 백업하고 복구하며 보호할 수 있다.

▲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맥 전용 백업 솔루션으로 빠른 데이터‧시스템 백업을 가능케 한다.


마지막으로 슈피겐의 뉴코티드 2(New-Coated2)는 맥북 전용으로 제작된 백팩이다. 맥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노트북 수납공간외에 태블릿 PC 전용까지 총 16개의 크고 작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또 이 백팩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에어 메쉬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준다.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함께 그레이, 네이비, 블랙 3가지 색상을 제공해 멋을 살린다.

▲ 뉴코티드 2(New-Coated2)는 맥북 전용 백팩으로 메쉬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전국 26개 매장을 운영 중인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에는 애플 컴퓨터와 아이패드, 아이폰‧아이팟뿐 아니라 그에 알맞은 액세서리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돼있다. 또 애플 제품에 익숙지 않은 소비자를 위한 교육과 지원행사가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 애플 노트북과 아이패드 구매 고객을 위한 신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