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는 임베디드 월드(Embedded World) 2015에서 약 30개의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회원사들과 함께 Zynq 올 프로그래머블 SoC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일링스는 프레젠테이션과 데모를 통해 한층 스마트해진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비전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들을 다룰 예정이다.

오는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되는 임베디드 월드, 전시장 1-209에서 자일링스의 프레젠테이션 및 데모를 볼 수 있다. 

자일링스 전시장에서 다양한 스마트해진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데모한다. 

멀티카메라 서라운드 뷰 자동 보정과 동시 녹음 데모는 복수의 병렬 비디오 프로세싱 파이프라인과 서라운드 뷰 비디오 디스플레이 모드의 자동 스티칭 보정(logiOWL), 자일링스 얼라이언스 프리미어 회원사인 자이론(Xylon)이 제공하는 최대 6 개 비디오 스트림의 동시 녹음 기능을 결합했다.

이로써 멀티카메라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의 올 프로그래머블 SoC 성능을 강조하고 있다.

실시간 세미-글로벌 매칭 스테레오 비전 데모는 자일링스 얼라이언스 공인 회원사 슈퍼 컴퓨팅 시스템즈(Supercomputing Systems Ltd)이 제공하는 Zynq 7045 올 프로그래머블 SoC 기반 모듈/개발 플랫폼에 구현된 실시간 세미-글로벌 매칭 (SGM, Semi-Global Matching) 스테레오 비전 프로세싱 알고리즘을 선보인다.

자동차의 동시 위치측정과 맵핑 데모는 자일링스 얼라이언스 회원사 메타이오(Metaio)의 자동주차 차량과 그 밖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핵심 알고리즘을 선보인다.

인텔리전트 스테이션을 위한 임베디드 컴퓨터 비전 데모는 Zynq 올 프로그래머블 SoC의 프로그래머블 로직과 자일링스 얼라이언스 회원사 실리콘 소프트웨어(Silicon Software)의 높은 이미지 프로세싱 속도를 결합하여 검사 대상물에 대한 높은 이미지 처리 속도와 안전한 인식을 보여준다.

Zynq-7000 올 프로그래머블 SoC MoMath 로봇 군단 인터랙티브 로봇 군단 데모는 자일링스 얼라이언스 회원사 놀리지 리소스(Knowledge Resources GmbH)와 쓰리 바이트 인터미디어(Three Byte Intermedia)가 제공하는 Zynq 올 프로그래머블 SoC 기반 모바일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고해상 기점 패턴에 기반하여 정밀위치결정 시스템을 선보인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