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테라데이타가 가트너의 ‘마케팅 리소스 관리(MR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13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됐다.

가트너 보고서는 MRM 시장에서의 비전의 완성도 및 비전의 실행 능력을 기반으로 벤더들을 선정했다.

다릴 맥도널드(Darryl McDonald) 테라데이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사장은 “테라데이타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마케터들이 개인화된 고객 통찰력을 기반으로 통합 캠페인을 창출해 궁극적으로 데이터 주도적인 마케팅을 통해 성장을 주도해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테라데이타는 마케팅 리소스 관리 분야에서 오랜 기간 동안 리더의 자리를 지키며 전 세계 수많은 기업들이 데이터에서 더 많은 것을 획득해 그들의 고객 관계에 가치를 더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라데이타 마케팅 리소스 관리는 옴니채널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분석을 포함하는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의 여러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