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패턴 분석해 건강 수면 유도하는 ‘스마트 베개' 外...
상태바
수면 패턴 분석해 건강 수면 유도하는 ‘스마트 베개' 外...
  • 온라인팀
  • 승인 2015.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면 패턴 분석해 건강 수면 유도하는 ‘스마트 베개’

ICT기반 헬스케어 전문업체 바우와우가 스마트 베개인 ‘마시필로 스마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스마트 베개는 사용자의 수면패턴을 파악해 총 수면시간, 깊은 수면시간, 얕은 수면시간, 뒤척임 횟수, 코골이 시간을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스마트폰으로 데이터를 전송한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받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수면패턴을 분석해 건강한 수면 유지 정도와 개선이 필요한 수면 습관에 대해 알려준다. 또 마시필로의 스마트 알람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알람시간, 알람방식 등을 설정할 수 있고 알람은 반드시 베개에서 머리를 떼어야 멈추기 때문에 사용자 기상을 돕는다.


▲ 기독교인 마음 사로잡을 '성경 구절 폰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 디자인메이커가 주문 제작형 ‘성경 구절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성경 구절 케이스는 23가지 디자인으로, 국내 유명 캘리그래피 작가나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케이스와 원하는 구절을 선택해 만들 수 있는 주문제작 케이스 중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주문제작의 경우 대한성서공회에서 제공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인기 성경 구절 50을 함께 게재해 선택의 용이함을 제공한다. 또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 갤럭시노트4 등 최신 기종의 핸드폰케이스부터 기성 핸드폰케이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수요에 맞춰 최다 기종으로 제작해 핸드폰 기종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 곡면까지 보호하는 애플 아이폰6 전용 '아마스 커버글라스'

그랜드플랜이 곡면까지 보호할 수 있는 애플 아이폰6 전용 ‘아마스 커버글라스’ 필름을 출시했다. 아마스 커버글라스는 안전함과 강도를 높이기 위해 9H의 강한 경도를 지닌 글라스를 사용했고 비산방지 효과도 지니고 있다. 또 풀커버글라스(FULL COVERED GLASS) 필름으로, 아이폰6의 곡선 부분까지 완벽히 보호할 수 있는 안전 필름이다. 더불어 투과율 94% 올레포빅(Oleophobic) 코팅을 입혀 기름과 지문, 이물질을 최소화하며 고투과율을 자랑한다. 타사 아이폰6 필름과 달리 아마스 커버글라스는 후면필름도 제공한다. 후면 필름은 충격방지 효과와 박테리아를 99%까지 제거 가능한 후면전용 항균충격 흡수필름이다.



▲ 고음질 사운드로 현장 느낌 생생한 프리미엄 헤드폰

파나소닉코리아가 프리미엄급 HD 사운드 재생이 가능한 헤드폰인 ‘RP-HD10’을 출시했다. HD10은 고음질 사운드를 재생하기 위한 목적으로 탄생한 헤드폰으로, 고음질 사운드에 담긴 모든 악기의 사운드를 고음질로 재생해 마치 라이브 콘서트에 있는 것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한다. 또 HD10은 저음에서 고음까지 넓은 대역을 선명하게 재생할 수 있고 사운드의 왜곡현상을 최소한으로 줄여 고음질 사운드를 재생하는데 적합하다. 무엇보다 완벽한 중저음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재생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공진을 억제해 선명한 사운드 재생을 돕는다.



▲ 기능·스타일 모두 갖춘 보조배터리 3종

TSST가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보조배터리 3종을 출시했다. TB100PA와 TB050PA는 아이폰을 닮은 보조배터리로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특히 외관에는 아노다이징 표면 기술이 적용돼 내구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고 메탈릭 헤어라인 효과로 고급스러움이 엿보인다. 고출력 듀얼 USB포트를 지원해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도 있다. TB030NA는 컴팩트 사이즈에 미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세련된 여성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작은 원통형 디자인으로 작은 파우치나 핸드백에 수납하기 쉽고 LED 플래시 기능까지 내장돼 있어 캠핑 및 여행 등 각종 야외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모바일 워크 최적화된 '에이수스 Eee북 X205'

에이수스가 생산성을 극대화한 인텔 인사이드 기반 초경량 울트라 넷북인 ‘에이수스 Eee북(EeeBook) X205’를 출시했다. Eee북 X205는 인텔 아톰 Z3745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작고 가벼운 울트라 넷북으로, 윈도우 8.1 위드 빙을 탑재해 애플리케이션 호환성이 높다. 또 모바일 워크에 최적화돼 이동이 많고 지속적으로 작업해야 하는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에게 적합하다. 11.6형 노트북이지만 14형 노트북급의 넓은 터치 패드를 채택해 사용자의 편의성이 높다. 더불어 스마트 제스처 기술로 마우스 없이 터치 패드만으로 윈도 8.1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