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이 50㎐~20㎑의 낮은 스위칭 주파수에 최적화된 포화 전압 VCE(sat)이 낮은 새로운 IGBT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무정전 전원장치(UPS), 태양광 및 용접 장비 인버터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새로운 L5 제품군은 트랜치스탑(TRENCHSTOP) 5 박막 웨이퍼 기술이 적용돼 근원적으로 낮은 전도 손실을 캐리어의 추가적인 최적화를 통해 더욱 낮췄다. 이 제품은 25°C일 때 표준 VCE(sat)이 1.05V로 새로운 효율 수준을 달성한다. 이전 세대 트랜치스탑 IGBT를 L5 제품군으로 교체하면 NPC 1 토폴로지에서는 최대 0.1%, NPC 2 토폴로지에서는 최대 0.3%의 효율 향상을 얻을 수 있다. VCE(sat)이 정 온도계수(PTC) 인 점과 더불어 높은 효율을 유지하고 간단한 병렬화가 가능하다.

트랜치스탑 5 기술은 낮은 스위칭 주파수로 동작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더 높은 효율을 달성하고 신뢰성을 향상시키며 시스템의 크기를 줄인다.

▲ 새로운 L5 제품군은 트랜치스탑 5 박막 웨이퍼 기술과 더불어 캐리어의 추가적인 최적화를 통해 전도 손실을 최소화했다.

새로운 L5 시리즈 IGBT 제품군은 산업표준 TO-247 3핀 패키지로 제공된다. 또 더욱 확장된 효율 향상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L5 제품을 TO-247 4핀 켈빈 이미터 패키지로 제공하고 있다. 표준적인 TO-247 3핀 패키지와 비교해서 TO-247 4핀 패키지는 스위칭 손실을 추가적으로 20퍼센트 더 낮출 수 있는데, L5 제품에 TO-247 4핀 패키지를 결합함으로써 매우 낮은 전도 손실 및 스위칭 손실을 달성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