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가 오는 3월15일까지 주요 프린터·복합기 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할인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오빠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학기 맞이 오빠찬스 이벤트 기간 동안 ▲컬러 프린터(DocuPrint CP105b, DocuPrint CP215W, C2200) ▲모노 프린터(DocuPrint M115b, DocuPrint M115f, DocuPrint P115b, DocuPrint P215b), ▲컬러 복합기(CM305df, DocuPrint CM215b, DocuPrint CM215fw), ▲모노 복합기(DocuPrint, M215FW, DocuPrint M215b)를 구매한 고객은 각 제품에 따라 2~27%의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구매자들은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 에어2(2명), 소니 NEX-5T 디지털 카메라(3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 받을 예정이다. 구매 후 후지제록스 공식 홈페이지 내 상품평을 등록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제품등록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은 매주 화요일 순차적으로 일괄 발송된다.

▲ 후지제록스가 신한기를 맞이해 프린터와 복합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오빠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는 높은 기술력, 저렴한 유지비와 편리한 서비스가 강점인 제품이다. 뛰어난 출력 기능과 함께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합리적인 제품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됐다. 빠른 출력속도와 높은 해상도를 자랑하며 타사 대비 소모품 교체주기가 길고 유지비용도 적어 경제성도 뛰어나다.

후지제록스 관계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린터, 복합기 제품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만큼 프린터 등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