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트렉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 2015’ 전시회에 부스(부스 번호: #2868)를 마련하고 반도체 장비 관련 부품에 적용되는 고기능성 엔지니어링 빅트렉스 PEEK 폴리머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올해 28회를 맞이하는 세계 반도체 장비 재료 산업 세미콘 전시회는 반도체 산업을 선도하는 20개국 500여개 기업이 총 180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빅트렉스는 생산수율이 2% 향상되면서 반도체 산업의 제조비용이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위해 방문자 상담에 집중하고, 특히, 현재 반도체 업계의 가장 큰 화두인 450mm CMP ring과 더불어 FOUP, LCD Cassette 등 고기능성 차세대 PEEK 제품도 대거 전시한다.

또한, 빅트렉스 PEEK로 만든 베어링, 롤러, RSP, IC 테스트 소켓(IC Test Socket), 웨이퍼 바스켓(Wafer Basket)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해 기술력을 선보인다

30여년 이상 고객의 어려운 도전을  유형의 이익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는 빅트렉스는 반도체 산업의 트렌드를 읽고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적극 협력함으로써 기업의 미래 성공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