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루체가 ‘2015 솔라루체 사업설명회’를 전국 솔라루체 대리점 대표와 관련 종사자 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솔라루체는 2015년에도 고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판매 전략으로 대리점과 함께 조달 및 민수 시장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솔라루체는 ▲시장별 실적 및 동향 분석 ▲ 2014년 주요 성과 공유 ▲2015년 시장 별 주요 변경 사항 ▲2015년 조달∙민수 사업운영방향 ▲ 품질 향상된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중호 솔라루체 연구소장은 “고효율이라는 기본적인 기능을 갖추면서 디자인까지 고려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조달 시장과 민수 시장 공략을 위한 라인업 또한 별도로 관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이는 2014년 조달시장 1위의 자리의 굳건히 하면서 민수시장을 확대해 나가는데도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솔라루체가 ‘2015 솔라루체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고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판매 전략으로 대리점과 함께 조달 및 민수 시장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중과의 소통을 위해 백준규 세무사의 알기 쉬운 사업자 절세법과 톡킹 애드립의 저자이자 코미디 작가로 활동했던 신상훈 작가의 소통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됐다.

강의 후에는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대리점과 기업 간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 청중과의 대화의 시간도 마련됐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지난해보다 훨씬 많은 업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LED 조명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비자에게 최적화 된 제품 개발을 통해 LED최고 기업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날 참여한 200여개의 대리점 중 우수한 실적을 올린 총 11개의 대리점에 대상, 조달부문 우수매출, 민수부문 우수매출, 공로상을 시상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