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족 대상 스마트워크 업무 환경 무료 경험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제록스가 중소기업 및 소호족을 대상으로 스마트워크 업무 환경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직 스마트워크의 신기술을 경험하지 못한 중소기업이나 소호족들을 위한 행사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신 스마트 컬러 복합기인 도큐센터(DocuCentre) SC2020과 문서관리 소프트웨어인 도큐웍스(DocuWorks)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하고 모바일 프린트, 전자문서 관리 등을 통해 중소업체 및 소호족의 스마트워크를 실현할 예정이다.

또 렌탈 계약 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또는 한 달 렌탈비 무상 지원과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월13일까지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두 가지 이벤트 중 참여를 원하는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 한국후지제록스가 소호 살리기 열풍에 가담해, 소호족을 대상으로 스마트워크 업무 환경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후지제록스외에도 많은 기업들이 소호 살리기 열풍에 가담하고 있다. 홈페이지 및 앱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아이빌더는 이달부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버전의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기지방중소기업청은 도내 중소기업의 수출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지난해부터 ‘중소기업 우체국 EMS 발송요금 할인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소호족은 작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업무를 진행하는 소자본 개인 사업자를 가리키는 신조어다. 지난해 5월13일 중소기업중앙회가 발간한 ‘중소기업위상지표’에 따르면 국내 중소기업 수는 335만1400개고, 이중 1인 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을 포함해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호족은 약 20만명으로 나타났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