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계획‧시장 동향 분석 제시




솔라루체가 오는 23일 2015년 LED시장 공략을 위한 포부를 전하는 ‘2015 솔라루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15 솔라루체 사업설명회를 통해 솔라루체는 ▲시장별 실적 및 동향 분석 ▲신제품 및 수상 등 2014년 주요 성과 공유 ▲2015년 시장 별 주요 변경 사항 ▲2015년 조달‧민수 사업운영방향 등을 공유함으로써 매출확대와 소통 중심의 청사진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솔라루체는 지난해 조달시장 1위를 수성하며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하고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올해 역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판매전략으로 솔라루체 대리점과의 긴밀한 협업 관계를 강화하고 조달 및 민수 시장 네트워크 구축 강화를 위한 접점이 함께 모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LED업계 관련 내용과 함께 청중의 흥미를 돋우기 위해 유용한 스토리 강연도 함께 편성됐다. 1부에서는 세무강의로 정평이 난 백준규 세무사가 알기 쉬운 사업자 절세방법을 강연하며 2부에서는 톡킹 애드립의 저자이자 코미디 작가로 활동했던 신상훈 작가가 소통을 주제로 유머 리더십과 긍정의 힘의 비법을 소개한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매년마다 대리점 워크숍를 개최하여 거래처와의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시장동향 공유와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만들어 큰 반응 이끌어냈다”며 ”이번 행사에는 좀 더 영역을 확대하여 2015년 신제품 개발 계획과 시장 동향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제시해 솔라루체와 대리점의 상생을 모색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 종료 후에는 우수한 실적을 올린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조달시장 우수상, 민수시장 우수상, 공로상 등 총 11개의 부문을 시상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