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의 대용량 컨텐츠 관리 솔루션 ‘스토어넥스트 프로(StorNext Pro)’가 제14회 스토리지 비전 컨퍼런스(Storage Visions Conference)에서 스토리지 비전 어워드(Storage Visions Awards)를 수상했다.

스토리지 비전 어워드는 디지털 컨텐츠 및 디지털 스토리지 사용자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가전 및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첨단 스토리지 기숭을 개발하고 적용한 벤더들의 제품을 선정해 수상된다.
이번에는 퀀텀의 스토어넥스트 프로가 복잡한 협업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대용량 컨텐츠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주목을 받으며 스토리지 비전 어워드를 수상했다.

스토어넥스트 프로는 스토어넥스트5(StorNext5)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협업 워크플로우를 지원하는데 최적화된 5개의 고성능 스토리지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고 빠른 속도와 비용효율적인 컨텐츠를 생성에서부터 관리, 전달, 공유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토어넥스트 프로 4K(StorNext Pro 4K), 스토어넥스트 프로 스튜디오(StorNext Pro Studio),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StorNext Pro Foundation), 스토어넥스트 프로 워크그룹(StorNext Pro Workgroup), 스토어넥스트 프로 프로덕션(StorNext Pro Production)
스토어넥스트 프로(StorNext Pro™) 등 5개의 고성능 스토리지 주요 기능으로 구성됐다.




▲ 스토어넥스트 프로는 협업 워크플로우를 지원하는데 최적화된 고성능 스토리지 시스템을 포함하고 비용효율적인 컨텐츠의 생성, 관리, 전달, 공유를 지원한다.





2015 CES(International Computer and Electronics Show)의 파트너 프로그램인 스토리지 비전 컨퍼런스는 올해 14회를 맞이해 진행된다.

이번 스토리지 비전 컨퍼런스는 소비재 가전 및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스토리지 기술을 발전시켰거나 디지털 콘텐트 가치 사슬에 있어 비전 있는 제품을 제공한 회사를 선정해 매해 상을 수여하는데, 수상 업체는 업계 전문가와 언론 패널에 의해 선정된다.

알렉스 그로스맨(Alex Grossman) 퀀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점점 촉박한 일정으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여야 할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미디어 제작 환경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이로 인해 영상 제작 관련 기업들은 복잡한 대용량 영상 컨텐츠 관리를 지원하는 스토리지 인프라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이 같은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스토어넥스트 프로 솔루션(StorNext Pro Solutions)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또 이어 그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데이터의 수집부터 저장까지의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워크플로우에 대한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퀀텀의 스토어넥스트 프로가 이번 스토리지 비전 컨퍼런스에서 비저너리 제품상을 수상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그 가치와 혁신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