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환경 속 잔상 없이 깨끗한 화질 구현해

노벨뷰가 HD 고화질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인 NBP400을 출시했다.

NBP400은 고급형 미니빔 프로젝터다. USB, 마이크로SD(MicroSD)카드의 동영상, 음악 재생은 물론 스마트폰, 노트북, 캠코더 등 영상도 최대 115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있어 실감나는 영화 감상도 가능하다.

NBP400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탁월한 휴대성을 제공한다. 또 최대 115인치 초대형 화면 출력으로 강당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활용범위가 넓다.




▲ NBP400은 편의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미니 빔프로젝터다. 사용자는 선명한 화질로 실감나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NBP400은 오토키스톤 보정 기능을 탑재해 편리함을 준다. 오토키스톤 보정 기능은 왜곡현상을 자동으로 인식해 항상 반듯한 수평이미지로 유지해준다.NBP400은 일반형 제품들이 40~50안시 출력을 보이는 데 비해 400안시와 1000:1 명암비를 구현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잔상 없는 깨끗한 화질을 보여준다. 또 반영구적 LED 램프를 채택해 수명시간도 매우 길어 일반 빔프로젝트처럼 램프를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

장석주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이사는 “NBP400은 고성능인데 반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춰 고급형 미니 빔프로젝터를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