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www.tsst.com)가 향상된 기능과 스타일로 사람들 이목을 집중시킬 보조배터리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여진 보조배터리는 아이폰을 닮은 TB100PA과 TB050PA, 작은 크기와 미려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TB030NA다.




▲ TSST 보조배터리인 'TB100PA'






TB100PA과 TB050PA는 슬림하고 가벼우며 아노다이징 표면 기술이 적용돼 내구성이 뛰어나다. 메탈릭 헤어라인 효과로 고급스러움도 갖췄다.

배터리 용량에 따라 2가지 나뉜 이 보조배터리는 삼성SDI의 정품 리튬 폴리머 배터리 탑재하고 RoHS 친환경 인증 부품을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와 호환하고 고출력 듀얼 USB포트를 지원해 스마트기기 2대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남은 배터리 잔량을 숫자로 표시해 정확히 알 수 있다.




▲ TSST 보조배터리인 'TB050PA'






이와 함께 출시된 TB030NA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원통형 디자인으로 작은 파우치나 핸드백에 수납하기 쉽다.

이 보조배터리는 삼성SDI 정품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어 안정성이 뛰어나고 LED 플래시 기능까지 내장돼 있어 캠핑 및 여행 등 각종 야외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블루, 민트, 핑크, 그린으로 출시돼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 TSST 보조배터리인 'TB030NA'





보조배터리 3종 모두 자체보호회로가 탑재돼 있어 과전압, 합선, 과충전/방전, 과부하, 과전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고 사용 중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1년간 A/S를 지원하고 있다.

TSST 보조배터리 국내 유통사인 쓰리에스솔루션의 장석주 홍보마케팅팀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보조배터리 3종은 감각적인 스타일의 디자인에 고성능 삼성SDI 정품 배터리를 더해 완성된 프리미엄 보조배터리라고 할 수 있다”며 “보조배터리도 스마트폰 악세서리로 거듭나고 있는 추세에 따라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신경 쓰는 소비자를 만족시켜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