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블랙박스(www.lukashd.com, 이하 루카스)의 신제품인 ‘루카스 LK-9350 듀오(Duo)’가 스마일스 홈쇼핑(www.smilescom.com)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루카스 LK-9350 듀오는 전후방 모두 풀(Full) HD화질로, 어떤 순간에도 사고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전후방 모두 소니 IMX322 센서를 장착해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며, 이 모든 영상은 자체에 탑재된 3.5인치 풀 터치(Full Touch) LCD에서 즉시 확인가능하다.




▲ 루카스블랙박스의 신제품인 ‘루카스 LK-9350 Duo’가 스마일스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또 루카스 LK-9350 듀오는 듀얼 슬롯(Dual Slot)과 듀얼 세이브(Dual Save)방식을 적용해SD카드와 마이크로(Micro) SD카드에 동시 저장함으로써 중요한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한다.

더불어 듀얼 부팅(Dual Booting) 방식을 사용해 블랙박스가 자체적으로 멀티부팅 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간단한 전원 버튼 조작을 통해 운전자가 원하는 동작방식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듀얼 OS(Dual OS)방식적용, GPS 및 글로나스(GLONASS) 수신 기능을 갖췄다.

루카스 LK-9350 듀오 사용시 운전자는 주차 녹화 중 푸른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화하며 깜빡이는 시큐리티 LED를 통해 동작이나 충격이 감지 여부를 미리 알고 주차테러를 방지할 수 있다. 21개의 언어 음성 안내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방향등, 풋 브레이크, 핸들 회전각, 현재속도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블랙박스의 LCD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김종옥 루카스 대표는 “루카스 LK-9350 듀오는 선명한 화질과 정확한 원인 분석이 가능한 블랙박스다. 2014년에 이어 2015년 블랙박스 시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