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스(www.audience.com)의 ‘eS704 어드밴스드 보이스(Advanced Voice) 프로세서’가 중국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업체인 ZTE(wwwen.zte.com.cn)의 주력 스마트폰인 스타2(Star2)에 탑재된다.

스타2는 ZTE의 새로운 주력 기기로 우수한 음성 명령 기능이 제공되는 스마트폰이다. ZTE의 수석부사장인 애덤 쩡(Adam Zeng)은 이번 협업과 관련해 “자사의 전략 실행에 있어 오디언스의 보이스큐(VoiceQ) 기술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보이스큐 기술은 음성인식 경험을 새로운 수준으로 확장한다. 전력소모를 최대한 줄이면서 ‘항시대기(always listening)’ 모드를 유지해 시간 지연이나 스마트폰 터치 없이도 음성 명령을 인식하고 이에 따라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이 기술이 적용된 스타2의 음성인식은 1.2초라는 신속한 응답시간과 비정상적 소음 환경 내 90%에 달하는 인식 성공률을 실현시킨다.

로버트 쇤필드(Robert Schoenfield) 오디언스 중화권 담당 부사장은 “ZTE가 새로 출시된 주력기기에 오디언스의 eS704 프로세서를 탑재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가운데 가장 자연스러운 요소인 음성은 새로운 차원의 혁신적인 능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업계의 혁신 사이클을 가속화하는 데 이바지한다”고 전했다.

ZTE 스타2는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5 세계가전전시회(CES)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