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끝나기 전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올해에는 어떤 선물이 좋을까?

자브라(www.jabra.co.kr)가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와이어리스, 태블릿, 스피커, 마이빔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테크 아이템을 추천했다.

단순히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하기 위한 이어폰은 더 이상 없다. 최근 자브라가 출시한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는 심박수 모니터와 스포츠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한 올인원 트레이닝 솔루션으로 스포츠 전용 이어폰이다. 초소형 광기계 센서 모듈이 탑재돼 운동 시 정밀한 심장 박동수 측정이 가능하다. 또 기립성 심박수 테스트를 통해 체력 상태를 모니터링함으로써 과도한 운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나 부상을 예방한다. 다이어트나 건강을 내년 목표로 잡은 가족 또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다.





▲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






집안일을 하거나 운전을 하는 부모님에게는 블루투스 헤드셋인 ‘자브라 스텔스’가 크리스마스의 색다른 선물이 될 것이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파워(MicroPOWER)기술을 탑재해 제품 크기를 약 20% 감소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고, 배터리의 자연방전도 효과적으로 방어해 더 긴 통화 및 음악 감상 시간을 제공한다.




▲ 자브라 스텔스





연인을 위한 와이어리스 선물로는 자브라 무선 헤드폰인 ‘무브 와이어리스(Jabra Move Wireless)’가 있다.

무브 와이어리스는 특히 힙합을 좋아하는 연인에게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이 제품은 힙합 대세 올티의 명품 헤드폰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명료한 사운드 전달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애플 태블릿인 ‘아이패드 미니3’는 영상을 즐기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 태블릿은 애플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성의 경우 핸드백이나 클러치에 손쉽게 휴대할 수 있어 안성맞춤이다.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더 친하게 지내고 싶은 친구끼리 나누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우정을 돈독히 하는 하나의 방법이다. 일명 크리스마스 답정너 마니또. 주는 선물 마다할 친구가 몇이나 될까?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는 휴대하기 가볍고 기기간 연결도 간편하다. 이 포터블 스피커를 친구와 함께한 자리에서 개봉한다면 크리스마스 음악과 함께 보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





LG유플러스에서 출시한 빔프로젝터인 ‘마이빔(MyBeam)’은 크리스마스 선물 또는 크리스마스에 가족끼리 즐기는 용도로 제격이다. 이 소형 무선 빔 프로젝터는 스마트폰과 별도의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미러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람이 붐비는 거리를 피해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는 마이빔이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