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www.sennheiser.com)가 KT(www.kt.com)와 제휴를 통해 고품질 무손실 음원을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뮤직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뮤직패키지에는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스트리밍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지니팩 1년 이용권과 젠하이저 헤드폰인 어반나이트 XL, 1만원 상당의 디지털 앨범 다운로드 쿠폰 등이 포함돼있다.





▲ 젠하이저와 KT가 음악애호가들을 위해 제휴를 맺고 보다 싼 값으로 헤드폰과 음원을 함께 구매하는 '뮤직패키지'를 출시했다.






뮤직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지니팩 1년 이용권과 어반나이트 XL을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뮤직패키지 구매 고객은 음향기기 전문 리뷰 사이트인 골든이어스(kr.goldenears.net)에서 측정한 어반나이트 XL에 최적화된 지니 EQ값을 제공받을 수 있고, 고객은 직접 지니앱 음향설정 기능으로 제공된 EQ값을 적용해 어반나이트 헤드폰에 최적화된 무손실 음원을 즐길 수 있다.

어반나이트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도시의 젊은 음악 애호가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헤드폰 제품이다. 풍성한 베이스와 함께 넓은 대역폭에서 섬세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응치순 (Ng Chee Soon) 젠하이저 아시아 사장은 “원음에 가까운 무손실 음원을 제공하는 KT의 지니팩 서비스와의 제휴는 완벽한 사운드 재생을 추구하는 젠하이저의 기업 철학과도 일치한다”며 “지니팩의 고품질 FLAC 스트리밍 서비스를 어반나이트에 최적화시켜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파격적인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뮤직패키지는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