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6.26 월 14:52

상단여백
HOME 신제품
카이신왕, 모바일 무협 RPG ‘전설의 협객’ 업데이트 실시
온라인팀 | 승인 2014.12.11 15:51

카이신왕(www.kaixin001.com)이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인 ‘전설의 협객: 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설의 협객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SD캐릭터와 손쉬운 조작, 자동전투 시스템 등으로 이뤄진 3D 무협 RPG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번 1.4버전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테이지, 다양한 선물 아이템 등 유저 맞춤형 콘텐츠가 한층 강화됐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전설의 협객에서는 시험의 탑이 신설됐다. 25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시험의 탑에서 시험의 위장을 획득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시험의 탑 포인트와 각 층의 상태는 매일 자정에 재설정되며, 한 주간의 획득 포인트가 최종 산정돼 보상이 주어진다.

또 유저들은 새로운 동료창인 곤 페이지를 통해 여러 동료들을 추가할 수 있고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다. 이 때 모든 유저들은 자신만의 고유 초대번호를 갖고 친구를 초대할 수 있으며, 초청된 친구는 최초 게임 계정 및 캐릭터 설정 시 초청한 친구의 초대번호를 입력한 후 5성급 협객을 바로 받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모바일 무협 RPG 게임인 '전설의 협객' 수련의 탑 진행 모습.  
▲ 모바일 무협 RPG 게임인 '전설의 협객' 수련의 탑 진행 모습.






이외에도 문주 부재로 인한 혼란을 방지하기 위한 문주 탄핵 기능, 매주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모두의 협객 기능 등 다양한 업데이트들이 함께 추가됐다. 또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강호혜택 기능과 함께 새로운 던전인 무언곡도 선보여졌다.

전설의 협객은 카이신왕이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설의 협객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팀  webmaster@techworld.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