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스마트 콤보 'UHL-331G’ 출시

국내 IT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초고속 기가비트랜과 USB3.0 포트 3개를 함께 지원하는 휴대용 스마트 콤보 ‘UHL-331G’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UHL-331G’는 내장 이더넷 포트가 없는 울트라북, 맥북에어, MS 서피스 프로 등을 사용할 때, 신호가 약한 무선 대신 빠르고 안정적인 초고속 기가랜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해 주는 편리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빠른 기가비트 네트워크를 구현하여 USB3.0 연결 시, 최대 755Mbps의 속도를 발휘해 기존 USB2.0 제품보다 약 200%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또한, 3개의 USB3.0 포트도 함께 제공하여 초슬림, 초경량을 구현한 울트라북, 맥북에어, 스마트PC 등이 겪는 USB 단자의 부족함을 한 번에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콤보 제품으로 편의성이 매우 높다.

'UHL-331G’은 12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기존 제품보다 작고 가벼우며 케이블 일체형 제품이라 휴대 시 부담이 없고, USB 버스 전원을 사용해 별도의 AC 어댑터 등의 전원이 필요 없어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최신 초전력 칩셋인 ASIX의 AX88179와 VIA의 VL812를 탑재하여 무전원 연결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고, 기가랜과 USB 3.0 허브 3개를 동시에 연결해도 안정적인 전송과 사용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최신 OS인 윈도우8.1/8뿐만 아니라, 애플의 맥 OS X 10.9 매버릭스를 지원하는 등 OS 호환성도 매우 뛰어나다.

새로텍 관계자는 “‘UHL-331G’는 USB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랜포트가 없는 울트라북, 맥북에어, 스마트PC 등에 초고속 기가랜(1000Mbps) 네트워크로 연결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3개의 USB3.0 포트도 함께 제공하여 추가로 다양한 USB장치를 편리하게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의 경우 데이터 전송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USB 버스 전원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울트라북, 맥북에어, 스마트PC 등에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UHL-331G’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는 35,000원으로,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과 온라인 쇼핑몰(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