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 AG(www.zmdi.com, 이하 ZMDI)가 유스일렉트로닉(Wurth Elektronik)과 함께 비절연 고전류 포인트-오브-로드(POL)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파워 솔루션인 ‘ZSPM15xx’군의 첫 6개 제품을 선보였다. 유스일렉트로닉은 발덴부르크에 위치한 전자 및 전지기계 부품 전문 제조사다.

ZMDI는 고성능 인덕터 통합을 위해 유스일렉트로닉과 함께 비절연 고전류 POL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파워 솔루션을 제조했다.

새롭게 선보인 ‘ZSPM15xx’은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파워솔루션으로, 디지털 제어 루프와 보상은 사전에 프로그램 되어 제공된다. ZMDI의 통합 MOSFET 파워 스테이지 DrMOS 제품인 ZSPM9000, ZSPM9010, ZSPM9015 또는 ZSPM9060, 그리고 유스일렉트로닉의 고성능 인덕터 WE-HCM군과 결합해 고객들에게 빠른 시장 출시와 고성능 디지털 제어식 파워 서플라이 설계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ZSPM15xx 컨트롤러의 유동적 디자인은 어플리케이션 내 최고 성능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두 개의 외부 저항기를 통해 사용자들이 과전류 보호 제한, 출력 전압 상승 시간 및 제어 루프 보상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전 세계적인 공급자다. 이번 ZSPM15xx 제품군 IC를 출시하며 사전에 설계된 스마트 POL 솔루션을 통한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관리 IC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자 했다.

초기 배포에는 일반적인 버스 전압 0.85V, 1.0V, 1.2V, 1.5V, 1.8V 및 2.0V를 가진 10A에서 40A까지의 부하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6개의 제품이 포함된다. ZMDI는 고객 디자인 사이클을 개선하고 외부 부품값을 줄이며 어플리케이션 풋프린트 크기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BOM 및 PCB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헨슨 웡(Henson Wong) ZMDI 전력관리사업부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고객의 요구사항들은 매우 다양하다. 많은 고객들이 우리의 디지털 파워 솔루션이 제공하는 이점들을 가진 솔루션을 간편하게 사용하기를 바라왔다”며, “ZMDI와 유스일렉트로닉은 간편하고 쉬운 설계 방식을 통해 일반적인 버스전압과 40A까지의 부하 능력을 가진 고성능의 디지털 POL 솔루션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캘빈 황(Calvin Hwung) 유스일렉트로닉 에이소(eiSos)부서 파트너십 마케팅 매니저는 “크기와 효율성, 그리고 전력 처리 사이의 균형을 갖춘 유스일렉트로닉 WE-HCM 시리즈 고성능 파워 인덕터들이 선택됐다. 이들 제품은 MnZn 재료, 고포화 정격전류, 극도로 낮은 DCR 손실을 바탕으로 가장 낮은 코어손실을 제공하며 자기 피복 및 설계를 통해 신뢰성을 확보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고객들은 디자인 사이클에서 인덕터와 같은 부품들이 장애물이 되지 않길 바란다. 우리의 솔루션은 리드 타임의 감소와 24시간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는 제조사를 통해 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이 솔루션은 물류 장애물을 최소화하면서 확실한 작동을 보장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ZMDI의 새 ZSPM15xx 칩셋에 이상적이다”고 덧붙여 소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