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후지제록스가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A4 복합기 2종을 출시했다.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가 대기업과 소호(SOHO) 또는 중소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A4 디지털 복합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 C3320(ApeosPort-V C3320)’과 A4 흑백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 4020(ApeosPort-V 4020)’이다. A3 복합기에 적용되는 문서관리 솔루션을 지원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또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소형 및 대형 사무실, 안내 데스크, 매장 계산대 등 어떠한 공간이든 설치가 가능해 다양한 목적에 활용할 수 있다. 기울기 각도 조정이 가능한 7인치의 대형 터치 스크린은 드래깅(dragging), 플리킹(flicking) 등을 지원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것처럼 손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도 있다. 아울러 제공되는 내장형 IC카드 리더로 사원증 등 카드인증 후 문서를 출력하는 보안 프린트가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A4 복합기에는 모바일·클라우드 지원 기능이 탑재돼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하고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cloud print), 에어프린트(air print), iOS·안드로이드용 프린트 유틸리티를 이용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로 문서를 출력하거나 스캔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워킹폴더(Working Folder)와 연계해 외부에서 팩스 문서를 확인하거나 문서를 관리하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이번 신제품들에는 맞춤형 소프트웨어 기능이 포함돼있다. 이 기능은 효율적이고 안전한 문서관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고객의 다양한 경영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서버리스 온디맨드 프린트 기능(Server-Less On-Demand Print Function)을 활용하면 별도의 서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사내 어느 복합기에서나 원할 때 문서를 출력할 수 있고, 초기 투자비용을 줄여 소호나 중소기업의 부담을 덜어준다.

우에노 야스아키(Ueno Yasuaki)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겸 사장은 “최근 A4 복합기 시장에서도 비용절감, 문서보안, 모바일 워크 등 문서관리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큰 규모의 사업장뿐 아니라 소형사업장 등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