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국가 중 가장 긴 시간을 일하고 공부하는 한국인들에게 건강한 근무와 학습환경은 매우 중요하다. 최근 학교와 직장에서 컴퓨터 과다사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컴퓨터 모니터 높낮이가 조절되는 스마트오피스, 스마트교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사나코 (www.sanako.co.kr) 모니터 높낮이 조절장치는 책상을 새것으로 교체할 필요 없이 기존 사용하던 책상에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여 교실, 기업회의실, 오피스 등에서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이상적인 모니터 리프트 장치이다. 

사나코 Magic eLift 는 모니터가 책상 밑에 있다가 사용할 때만 상판위로 올라와 편리한 시야가 되도록 모니터를 고정시켜 주는, 공간활용 효율성까지 고려한 신개념 스마트데스크 솔루션으로 한번의 버튼조작만으로 3-5초 이내로 최대 70kg 급의 대형 모니터나 TV을 들어 올릴 수 있다.

스마트메모리 기능이 있어 모니터 높이를 저장할 수 있는 편의성과, 장애물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제동시키는 안전성까지 모두 갖췄다. 


사나코 Magic eLift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되어 국내에서 생산되는 보기 드문 100% 국내산 모니터 리프트 장치이다. 사나코 독자기술로 개발된 Magic eLift 모니터 리프트 장치는 외국산 수입품과 달리 고객을 위한 적극적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품질 면에서도 저가의 중국산 모니터 리프트 장치에서 볼 수 없는, 가장 발전된 방음기술을 검증 받은 세계적인 브랜드의 모터를 사용해 떨림과 소음이 없으며, 리벳이음과 인조 부품이 없어 파손을 최소화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한 것이 차별화 된 특징이다. 

대표적인 납품사례로 여의도 국회의사당, STX 남산타워 대회의실, 한국증권금융 회의실, 성남시청, 부산화력발전소, 포스코 더샵 리버퍼레 조감도 전시장에서 사나코 Magic eLift 모니터 리프트 장치가 활용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