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2’ 국내 공식적으로 선보여

▲ 뱅앤올룹슨에서 새롭게 출시한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2




뱅앤올룹슨(www.bang-olufsen.com)이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2(BeoPlay A2)’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2’는 뱅앤올룹슨의 고유한 사운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감각이 집약된 제품이다.

‘베오플레이 A2’의 가장 큰 특징은 드라이버 유닛을 양면에 탑재해 사용자가 스피커 주변 어디에 위치하든 2채널 풀 스테레오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장자리에 위치한 트위터로 360°전 방향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퀄리티의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을 주재료로 만들어 1.1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자랑한다. 가로 25.6cm와 세로 14.2cm의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총 60와트의 강력한 파워앰프를 가졌다. 또한 3인치 드라이버, 3/4인치 트위터, 3인치 베이스가 양 면에 한 개씩 탑재되어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베오플레이 A2’는 포터블 무선 스피커 ‘베오릿 12(BeoLit 12)’의 디자인을 맡았던 세실리에 만즈(Cecilie Manz)의 작품으로 메탈 바디 특유의 시크한 느낌에 따뜻한 감성의 가죽 스트랩을 매치해 별도의 파우치없이 제품 그대로 휴대할 수 있다.

또한 ‘베오플레이 A2’의 충전식 배터리는 오디오 신호를 모니터하여 앰프에 필요한 양의 파워를 필요할 때만 정확히 공급해 배터리 손실을 최대한 낮췄다. 3시간 충전으로 24시간 지속할 수 있으며, USB 단자를 통해 재생 기기의 충전도 가능하다. 더불어 최대 8대의 재생 기기를 기억할 수 있다. 한 번에 두 가지 재생기기의 멀티페어링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그린 등 총 3가지로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