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앤컨 등의 고급 음악감상 디바이스와 Westone 등의 하이앤드 리시버를 함께 사용할 때 최대한 잡음이 없이 들을 수 있는 방법으로 각광받는 발란스드 케이블이 출시되었다. 


사운드캣(http://soundcat.com)이 선보인 핸드메이드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시리즈 12종에 추가로 영입된 AXL 발란스드 커스텀 케이블은 8가닥을 수작업으로 꼬아 만든 99.99% 순은케이블이다.

은의 고유한 특성상 신호 전달율을 높이고 저음역대를 모아주며 중/고음역대는 증가시켜 소리를 훨씬 더 디테일하게 이끌어준다. 


1급수의 맑은 소리를 내어주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는 발란스드 케이블을 탑재하는 순간, 왜 수많은 하이파이어들이 이어폰, 디바이스 이상으로 특수 선재에 집착하는지 알 수 있다 

수제작이기 때문에 Westone 뿐 아니라, Shure, UE, Ultrasone, Sennheiser 등 각종 하이엔드 이어폰의 최신 유행하는 커넥터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고, 심지어 구형 트리플 파이의 커넥터도 선택이 가능하여, 굳이 이어폰을 바꾸지 않아도 케이블 하나만으로 발란스드 케이블이 갖는 여러가지 장점을 통해 나만의 리스닝 환경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다. 


AXL 케이블은 아스텔앤컨 밸런스드아웃(Balanced Out) 단자에 최적화된 2.5파이 4극 단자를 채용했고 대부분의 이어폰과 헤드폰에 호환된다. 

이 제품은 제조업체의 평생 A/S 가 보장되는 ‘겟사운드 프리미엄 정책’이 적용되는 정품으로 사운드캣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몰 자운드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