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스케일에서 다중 출력 벅 레귤레이터 'VR500'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스케일 반도체 코리아(www.freescale.co.kr)가 고효율 레귤레이터 ‘VR500’를 출시하며 시스템 전원 관리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VR500 레귤레이터는 프리스케일 코어아이큐(QorIQ) 레이어스케이프(Layerscape) LS1 프로세서를 활용하는 포괄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프리스케일 QorIQ는 사물간 인터넷용 보안 인프라 장비를 포함한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것이다. 이번 신제품 추가로 프리스케일은 시스템 전원 관리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됐다.

또 VR500은 모바일 무선 라우터, 다기능 프린터,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제품 및 자동 입출금기를 포함해 ARM 기반 QorIQ LS1021A 프로세서의 정교한 보안을 활용하는 다양한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 'VR500' 보드






VR500 시스템 전원 관리 솔루션의 구성 용이성을 통해 고객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스템을 구성하여 개별 애플리케이션의 고유한 전압, 전류 및 타이밍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이 레귤레이터는 프로그래밍 기능을 위해 I2C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통한 동적인 레귤레이터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프로세서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손쉬운 전압 조절을 가능케 한다.

제임스 베이츠(James Bates) 프리스케일 아날로그 및 센서 그룹 총 책임자겸 전무는 “프리스케일 시스템 전원 관리 제품의 최적화된 효율성, 통합 및 구성 용이성은 게이트웨이 및 기타 고성장 IoT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프리스케일 네트워킹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시스템에 적합하다”며, “VR500 솔루션 및 기타 프리스케일 시스템 전원 관리 제품은 우수한 전원 효율성을 지원하는 것 외에 고객에게 개발을 능률화하고 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반도체로 최적화되고 검증된 플랫폼 기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VR500 디바이스는 현재 구매 가능하다. 프리스케일은 이번 확장과 더불어 임베디드 네트워킹 부문의 핵심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