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룹 계열사 엔써즈(대표 김길연,www.enswers.net)는 실시간으로 핫이슈가 되는 TV 영상클립을 시청할 수 있는 ‘이미디오팝(pop.imideo.com)’ 사이트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미디오팝’은 실시간으로 조회 수가 높은 TV 영상클립을 핫이슈로 판단하여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연예 큐레이션 서비스이다. 핫이슈 TV 동영상, 관련 기사, 이미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UI/UX로 사이트를 구성하여 시청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연예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특히, 월 300만 명이 사용하는 이미디오(www.imideo.com)의 영상 재생수 빅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더욱 정확하게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준다.

12월 8일부터 ‘이미디오팝’ 런칭 기념 이벤트로, ‘이미디오팝’을 이용하는 네티즌 510명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과 아이폰6 플러스 및 포토프린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미디어그룹 윤철민 전무는 “’이미디오팝’은 월 300만 명의 시청 빅데이터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라며 “특화된 콘텐츠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