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www.lamresearch.com)가 오는 12월 2일까지 ‘2015 동계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5 동계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은 차세대 반도체 사업을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램리서치코리아가 고안한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전공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지원해 선발된 동계 인턴은 2015년 1월 6일부터 2015년 2월 13일까지 약 6주 동안 램리서치코리아의 대표사무소인 판교오피스에서 근무하게 된다. 본인의 전공이나 관심 분야, 각 부서의 업무를 고려해 배치되며 주어진 팀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게 된다.

램리서치코리아 서인학 사장은 “이번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반도체 산업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램리서치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외국계 기업의 시스템과 문화를 경험하고, 학교에서 배우는 이론을 바탕으로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직접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우수한 인재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지원 접수는 램리서치 인사팀(koreaHRrecruit@lamresearch.com) 이메일을 이용하면 된다. 인턴십 프로그램 최종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발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