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퀀텀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




퀀텀(www.quantum.com)이 중견중소기업용 고성능 대용량 컨텐츠 관리 솔루션인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방송 영상 제작 및 미디어 전문가들과 공공기관 및 중소기업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협업하기 위한 공유 스토리지 환경을 구축한다. 애플 엑산 기반 기기들과 완벽하게 호환해 영상물 작업에 적합하다.

또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스토어넥스트5’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자원에 보관된 컨텐츠 입수, 협업 방식의 컨텐츠 생산, 모든 종류의 포맷에 대한 즉시 지원 및 향후 활용을 위한 컨텐츠 보관 등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킨다. ‘스토어넥스트5’는 대용량 컨텐츠 관리 업무 전반을 관리하고 안정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토리지 관리 플랫폼이다.

퀀텀의 알렉스 그로스맨 (Alex Grossma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 총괄 부사장은 “대기업과 마찬가지로 중견중소기업의 컨텐츠 관리 전문가들 역시 컨텐츠를 생성하고 공유하여 활용하기 위해 고성능의 스토리지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수요에 최적화 된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글로벌 기업들에서 성능과 비즈니스 적합성이 검증된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된 제품이다”고 말했다.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48TB 및 96TB로 제공된다. 각각 5개와 7개의 Xsan, 윈도, 리눅스 SAN 클라이언트를 동시 지원하고 코어 시스템 구성요소로 2개의 윈도, 리눅스 SAN 클라이언트를 지원한다. 48TB와 96TB 모두 1억 개의 파일 보관이 가능한 4개의 파일 시스템을 지원하며, 48TB 구성은 96TB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퀀텀은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들에게 1년간 워런티 지원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