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을 맞아 U+NaviReal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는 어디일까?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10월 17일부터 11월 10일까지 U+NaviReal 이용자들의 주요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답게 가족/애인 단위로 많이 찾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테마파크 ‘에버랜드’가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내장산 국립공원, 남이섬 등이 뒤를 이었다.


<내비 리얼 빅데이터로 분석한 가을 인기여행지 Top 10>

LG유플러스는 U+NaviReal(내비 리얼)서비스로 여행지를 검색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을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 18일까지 ‘떠나고 싶은 가을 나들이 장소’를 추천하고 U+NaviReal을 1회 이상 이용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차량용 고급거치대, 주유상품권, 모바일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가 지난 8월부터 상용화한 세계 최초 비디오형 내비게이션 U+NaviReal은 세계 최초 Full 클라우드 내비게이션으로 ▲지도 및 교통정보 다운로드 없이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한데다 ▲2D인 타사 내비와 달리 3D 입체지도 및 국내 최다 400만개 목적지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앱 실행 중 전화가 오면 전화 수신화면이 내비 화면을 가리는 타사와 달리 화면방해 없이 그대로 통화하는 ‘통화도우미’ ▲같은 목적지로 떠나는 일행 차량들의 현재위치와 목적지 도착시간, 주행경로 등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그룹주행’ ▲지정한 가족과 친구에게 목적지 도착예정 10분 전 SMS로 알리는 ‘도착알림’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U+NaviReal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활용하는 한편, 1,800만 화소 UHD급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고화질의 실제 도로 사진을 제공하는 리얼맵 기능을 더욱 강화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